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 일0] 인쇄 된 종이(신분증, 자격증사본, 증명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8:26

    안녕하세요~~~오랫만에 컴퓨터 관련 글을 하려고 합니다!이번에 빚어진 것은 창 하나 0인쇄된 종이를 PDF파쵸쯔로 변환하는 작업을 할 생각입니다!준비물은 컴퓨터와 스캔 기능이 있는 프린터!!초단 pdf파 최초로 변환하고 싶어 인쇄된 종이를 준비합니다.저는 마침 옆에 라섹수술한 병원에서 준 종이가 있네요.


    >


    pdf로 만들 종이를 준비하시면 프린터를 켜서 스캔박스 안에 넣어줍니다.


    >


    뚜껑을 닫은 다음 후!! 스토어의 역시는 Microsoft Store에 들어갑니다.


    >


    처음에 들어와서 M쪽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


    검색창에 스캔과 치면 아래에 Windows 스캔 앱이 뜰 것입니다.


    >


    앱을 다운받으시고 실행을 눌러주시면


    >


    연결된 프린트에 있는 스캐덱을 자동으로 인식합니다.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


    스캔하고 싶은 컬러 전부와 해상도(DPI)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PNG파하나이아닌 PDF화하나형식을 원하기때문에


    >


    파 1형식에 PDF를 찍어 줍니다 설정한 이후 아까 스캬뎃크에 넣은 종이를 미리 봅시다.바로 스캔 버튼을 눌러서 하는 게 빠르겠지만, 나는 그럭저럭 보여주려고 하고 있어.프리뷰 버튼을 누르는 동시에 프린트 스캐덱 가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이 과정이니 바로 스캔 버튼을 누르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


    먼저 보고 있는 중"이라며 "스캐너희의 속도에 따라 조금만 기다리시면 위의 사진과 함께 스캔 범위가 표시됩니다.위 사진과 같은 상태에서 즉시 스캔 버튼을 누르면!


    >


    스캔중이 표시되고 역시 프린트에서 스캐너히 작동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나는 파일 저장 위치를 바탕화면으로 해놓고 데스크탑에 저장되어 있네요.


    >


    위와 같이 pdf파일로 저장되어 있으니 열어봅시다.


    >


    pdf 뷰어를 깔지 않아서 엣지 브라우저로 열었네요.이렇게 인쇄된 종이 pdf 파일로 변환하는 법이었어요.함께 증명사진,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등이 기능을 이용하여 pdf 파일로 변환 후 첨부파일 제출용으로 쓰면 기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