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에서 취업하기!!! 이번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0:06

    동경에서 취직한다!! 이번이 하나 0번째!!! 면접시험...지금은 피곤해서 더 이상 말할 내용이 없어.6월 내용에 마지막 월급 받고 계약직으로 고용 보험도 못 타지 않고 실업자로.... 이걸 취업준비생이라고 해.그럭저럭 살았지만 지금은 힘들다. 휴우.. 저에게는 남동생이 없었다면 외국에서 있을지도~아마도...어쨌든 그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감정은 풀죽고우울해서 지금은 꿈에서도 취업 시험이 자신을 갖다 감정이 조 그라 들어 메일 만에 오면 불안하지만...전에도 이런 경험이 있었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경제적 여유일까 평소에는 자기 갈 것 없이 하루 존 1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 하루에 한번 섭취하고 옷 입는 동안 몇 번 물 한 잔 마시고 그게 내 하루 전체였다. 저 녀석 신 마 다행이도 제1, 요즘은 너의 1정책에서 셀프 군의 1예술면.모두 지에루네 1으로 하되, 내용이었다 그리고 유 1 한 자신의 희망의 공간은 블로그만인 글 월로 너무나 힘들고 있는 얼굴도 모르는 사람에게 타우이미할 뿐 글 한줄 남기세요 여러분에게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받으며 블로그 야후메 1 왔다 갔다 하루 보내고 있다.1형은 집만 자신에게 가면 돈이 걸린다. 차비도 너무 비싸서 어딜 갈 수도 없고, 이렇게 되면 자전거라도 하려고 하지 그랬어요.또 정리하면···5월 내용, 퇴직 6월부터 현재의 엔트리사 총 90의 면접 시험 9개회사 잘 모르지만 면접 시험까지 꽤 힘들고 그 면접에 통과되어 채용된 것은 복권에 댄 에쵸움 확률보다 moning은거 같다.아마도...뭐가 그렇게 감정에 들어가지 않는건지 좀처럼 채용 시켜주지 않아.대기업도 한 사람에게 투자해야 하는데 내가 그 투자 대상에 적합하다고 소견하는 대기업은 적은 것 같다.천문학적 숫자로 하자 여기까지 되는 내용일까...사람들은 한 0개에 참가 하고 두세개의 면접을 봐서 척척 회사에 잘 들어가지만 저는... 아직 멀었던 나에게 운이 없는건지 요령이 없는건지 아니면 뭔가 문제가 있는건지.... 제 탓치고는 우울증에 걸려 사라질 겁니다.그런 중심의 어둠 속에 한 줄기 빛이 다시 자신에게 비춰진다.후 성주 화요일 1면접이 결정됐다.EC사이트 운영의 웹마스터였다.여기도 외국인이라는 데 장애가 될테니까 그건 철저히 준비하고-1연봉 오, 1본사 후에셍후와루은 문제는 없지만 그것을 어떻게 무사히 전달하느냐에 따라서 다르다.1개 쿵키오프 1본인들은 꽤 세세한 것까지 신경을 쓴다.비록시에서도 대기업의 거래처에(갑에 되는 거래처의 외국인이 자신이 와서 거래에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그 말을 놓치니 단지 외국인이라는 이유이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와의 접촉을 피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뭐 내가 무진장 노력하고 그 부분을 커버합니다라면 알거나 꽤 신용을 하지 않는 것이 1 본 사람이었다 우선 1단 제일 제일 먼저 믿고 보죠루 데죠크로 없다. 증거 증거 보이고요, 이식이다.... 그래도 의심하고 또 의심하는 것이 1 본 사람이었다 자신의 눈까지 의심하는 것이 1 본 사람....적어도 내가 꾸는 1개 세계는 그렇다. 그래서 저는 항상 그들이 신용하 1 본 사람들이 만든 증거를 수집하고 보인다. 그게 여기서 1 본 사람 특히 그들이 오프싱요키은 아시아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법이었다 왕에게 무시당하지 않으려면 보다 많은 자료와 증거물이 아군이 되어있어야 한다.


    >


    사진은 상관없는 목소리.. 마리 썰매 타기의 유 1 한 안식처 스타벅스!!! 커피만이 모든 사람들이 공평하게 즐기는 그런 문화인 것 같아요.힘들지... 이런거... 그래도 여기는 그렇게 갖추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살아갈 수 있다는 거였어. 적어도 여기선 대한민국 어느 대학 졸업장도 필요 없다니까... 아... 면접 스토리가 다른 곳으로 떠버리네...마소리가 이렇습니다. 이다잠이다 취직이 안되서 꼬여버린것 같습니다. 이다자 그렇게 해주세요. 면접!!! 이번이 마지막이고 꼭 채용될거라 믿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