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컴활학원에서 OA자격증 취득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0:03

    안녕하세요~


    오 늘 그랬지만 난 춥고, PM2.5도 끔찍한 하루였어요. 너무 너무 짜증 난 하루였습니다.그런데 늘 그랬듯이 첫 주는 월화수목금금이 아니라 월화수목토일 첫 번째 일정 시간의 마지막 날이네요.아, 나쁘지 않아!!!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느낌 좋게


    >


    유기농 매일은 회사에 취직하기 위해 공무원의 가산점을 위해 꼭 필요한 OA<사무자동화>자격증에 대해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OA<사무자동화>자격증은 요즘 현대인에게는 명함같은 자격증입니다.그만큼 필수자격증이라는 스토리죠. 하지만 아직 정보가 없고 도전하는 것이 두려워서 안하는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려고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쿠울팁!!!!>


    >


    저는 강남공활학원에서 OA<사무자동화> 자격증을 모스,공활하나급을 취득했습니다.다른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지만, 가장 필수에 필요한 자격증만 저도 취득했습니다.그래서 여러분들도 빨리 취득하세요금하나은 그럼 제가 OA <사무자동화> 자격증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어디서 공부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해보겠습니다.​​


    MS사의 모스<엑셀, 파워 포인트 아웃룩, 워드, 접근>, 컴퓨터 활용 능력<1급/2급>, ITQ<아래 한글, 한 셀, 한 쇼, MS워드, 한글, 엑셀, 한글 접속, 한글 파워 포인트, 인터넷>, 인포 그래픽<파워 포인트+GTQ(포토샵에서 자격증)>, ICDL등, 다수의 자격증이 있습니다. 문장을 썼을 뿐인데 숨이 차요.<과장이 심한 사람이다> 이렇게 많은 자격증이 있는데 금 1은 실제로 업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여 획득해야 될 자격들 중에서 가장 장점인 MS사의 모스<엑셀, 파워 포인트 아웃룩, 워드, 접근>, 컴퓨터 활용 능력<1급/2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 ​


    >


    ​ ​ ​ 하나번째 ​ ​ 모스에서 살펴봅니다 모스 시험에는 엑셀, 워드, 파워 포인트, 접속, 아웃룩 5개 과목 시험이 구분되며 모스는 각각의 과목을 취득하고 자격증이 나쁘지 않은 푸른이지만, 5개 중 4개를 취득하면 모스 전문가라고는 자격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도 모스의 전문가를 취득했습니다만, 어차피 취득하면 모스의 전문가를 취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는 모스 전문가 취득을 위해서 가장 적게 사용되는 아웃룩을 제외한 엑셀, 워드, 파워 포인트, 접속 이 4개 과목 시험을 보고모스의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내가 다니던 강남 콤후와루 학원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엑셀, 워드, 파워 포인트, 접속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1주 1에 한개 과목씩 하고 앞으로 한달 만에 취득했습니다. 정스토리는저도컴퓨터를잘다루지못하는데기초부터조금씩알려주고간단하게배웠어요.그래서 1개월에서 모스의 전문가를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


    ​ ​ 두번째 ​ ​ 컴퓨터 활용 능력 1급과 2급 모두 콤후와루을 많이 쓰세요 콤후와루는 나는 1급을 취득했습니다 솔직히 둘 중에 하나만 취득하면 되는데 더 공부하고 1급 획득하는 것을 추천하고 요쵸의 소리에 나도 정말 너무 어려워서 휴 한숨 매우 쉰의 강남 콤후와루 학원에서 너무 즐겁게 배웠습니다.어떻게 강남곰플학원에서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었냐 하면 꼭 1등으로 수업커리큘럼이 잘 짜여졌던게 큰 이유중 하나하봉인고두번째는 자습실이 있고 수업이 굿본인지 확실히 습관할수 있는 시스템세번째는 수강생을 적게 배치해서 피드백을 빨리 받아보고 공부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여러분도 공부를 시작한다면 제가 다니던 강남대 입시학원을 신중하게 추천해 드립니다.어떤 수업을 듣느냐가 정스토리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연히어떻게공부하는것도중요하지만공부를제대로배우지못한다면어떻게하는과정이만들어지지않을까요? 컴퓨터를 잘 다루는 저도 한번 허락했어요. 총 2개월 사이에 2개 과목을 모두 따냈습니다.느낌이 좋았습니다.​​​


    >


    제가 다니던 강남 건활학원에서는 모스 시험을 제가 배운 강의실에서 바로 시험을 볼 수 있고 긴장을 완화시킨 부분도 제가 한번에 취득할 수 있는 비결 중의 문제죠.그래서 강남공활학원에서는 시험비를 할인해 주는 센스도 겸비했습니다.<나, 돈도 받지 않았습니다.> 거짓 없이.--> 그렇게 2달 동안 재미 있게 수업을 받고 복습 칠로 보면 자격증도 따고 사무실에서 엑셀과 워드를 많이 쓰고 가무 활용하고 있네요배움에 도전하는데 조금 망설이면 제가 취득할 수 있을까 걱정이면 그런 걱정을 하기 전에 강남 곰활학원에 가서 문을 두드려보세요.그럼 여러분도 필요한 OA <사무자동화> 자격증을 빨리 취득해서 취득해도 감정적으로 지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다들 화이팅!!!! ​


    #강남컴퓨터학원 #강남컴퓨터학원 #OA자격증 #컴퓨터/모스 #사진재밌어요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