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힌민국어교원자격증2급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1:16

    >


    안녕하세요 전문 학습 설계 회사 에듀풀레당 신이치임 ​, 이미 2020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지 않은 것 같은데 다들 올해 계획을 무너뜨리지 않고 있는 걸까요?​ 오노 씨는 제가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국항오 교원 자격증 2급을 취득한 박 OO씨의 후기를 듣고 싶습니다 ​, 고졸 학력으로도 진행을 시작한 시간은 좀 걸렸지만, 결국 하나 밴 대학교를 진학한 분들보다는 심하다 빠르게 개를 오신 분!귀찮아서 시작을 많이 고민했지만, 플랜에 계속 따라오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학점 은행제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그 뒤를 엄청 최근부터 시작합니다.


    >


    "안녕하세요 학점 은행제로 2년 6개월 만에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취득한 박 OO입니다."​ 저는 고등 학교 3때는 공부를 별로 하지 못한 학생이었어요 덕분에 수능 시험에서 완전히 떨어지고부터 보류되었습니다.​ 뭐 원래 가고 싶은 대학도 않았으니까 그렇게 큰 타격은 없었지만,입니다 ​ 그런데 제가 잘하는 것은 가문인데 그것이 영어로 했으니까 ​ 9세 때부터 오메리카에서 살며 일 5살 되던 해에 한국에 들어왔으니 솔직히 그 때까지도 전 한국 예기보다 영어가 더 편했어요 그래서 저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쓸 전공이 없는지 소견을 하면서 인터넷을 돌아다니고 있었지만 그때 찾아낸 것이 한국어 교원이었습니다.그래서 자격증 취득 방법을 찾기 시작한 것입니다.평소대로의 발표 같은 것도 잘 하고, 실제로 외국 분들에게 이것저것 가르쳐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저라서, 귀가 솔깃했습니다.어차피 취득할 학사학위 저에게 관심있는 것으로 시작하기를 바랐기 때문입니다.


    >


    한국어 교사가 되려면 이 자격증은 필수적인 취득 방법이라고 들었는데, 어차피 자격증을 딸 것으로 감정적으로 생각하는 이상 학사학위도 함께 취득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아내의 목소리에는 아주 가벼운 감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반 대학, 방송 통신 대학에 다니는 것보다는 취득 방법이 용이하다라고 이 말보다 하고 주고 카료은헨 것도 있습니다 특히나 제 안에서 해외에 자신감을 가도 이 자격증이 유용하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저는 조금도 고민없이 이 자격증을 딸 수 있는 전공으로 진학하기로 결정했습니다.부인 소리부터 우리 선생님에게 물어 와서 정식이나 교육원 소속임을 확인한 후에는 정담 우리 선생님이 전면적으로 계획을 다 맡겼어요. ​ 덕분에 나는 데 금 자신의 완벽한 플랜을 기반으로 학습을 실시했고, 남들보다 빠른 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취득했으므로 여전히 후회는 없습니다 우리 선생님 덕분이었다고 생각해요.물론 온라인 수업만으로 간 것은 아닙니다.여러가지 방법으로 기간을 줄인거니까요.


    >


    기본적으로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취득 방법에는 1단, 외국어로서의 한국학이라는 전공을 선택하고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 됩니다 ​ 물론 앞서고 다른 전공 학사 학위가 있으면 이론 수업 15과목과 실습 1과목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없지만, 저는 고졸이라.. 그래도 저는 다른 거 다 못 느꼈는데 딱 하자신 걸리는 게 있었어요. 금방 실습인데, 제가 조금 귀찮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미루는 성격인걸요.그래서 과연 실습을 할 수 있을지, 고령은 중간에 귀찮다고 포기할까봐 걱정입니다.그런데 저희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이 실습은 의견보다 재미있을것이며, 여러모로 자기 가고싶어질것이라는 내용을 적어주시지만 처음에는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한번 가니까 정말 재미있었어요. 실습이란 직접 겪으면서 배우는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 수업보다 더 많이 기다리는 실습이었습니다.​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 과정 쟈싱룸 즐겁게 진행한 것 같아요


    >


    그와잉룸 여유 있는 플랜을 설계하셔서 저는 독학사 중 하나의 단계로 콤후와루 한급만 2년 6개월 만에 학사 학위와 자격증 전체 취득했습니다. 사실 공확하나급은 제가 앞서나가던 것이기 때문에 결미독학사 하나 단계만 진행한 것입니다.학점은행제는 이처럼 자격증이 과인 독학사로 학점을 이수할 수 있으므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전에 취득한 자격증을 학점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이것도 기분이 좋습니다.과유를 어렵게 취득한 자격증이었기 때문에 남들은 컴활정이면 쉽다고 하는데, 저는 공부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너무 어렵습니다.그래서 저의 선생님도 그런 저를 이해해주시는지 자격증 취득은 권하지 않으셨고요! 만약 자격증을 따면 그만큼 가끔을 줄일 수 있으니, 저의 선생님과 만난다면 꼭 언급해주세요.​ 그리고 솔직히 저는 학점 은행제 추진하고 4년제 대학에 편입을 할지도 소견한 ​ 왜냐하면 제 생각보다 온라인 수업 성적이 그뎀 좋게 나 와서 이 정도면 충분히 시도하고 있다는 소견이 들었습니다 결국 귀찮아 안 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도중에 내 전공이 바뀌면 학점 은행제에 편입도 한번 작은 소견하고 싶습니다.


    >


    그만큼 나의 선생님이 잘 케어를 해주기도 했습니다.가끔 플래너 때문에 가볍게 생각하고 혼자 아무 나쁘지 않고 진행하는 분들을 봤는데 학점이 넘치지 않아도 정작 필요한 학점이 없어서 때로는 가끔 지나가고 돈은 돈대로 쓰더라구요 어차피 진행하는거 플래너희랑 한번 진행해 보세요장학특전도 받고 과제 등 참고자료도 지원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솔직히 저는 선생님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거에요.어쨌든 마무리가 좀 이상한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선생님 덕분에 부담없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는, 후기 들어봤지만, 사실 성격이 매우 좋은 학습자분이었습니다.대체로 네네 거리는 거의 같아도 나프지앙의 아름 다 생각하면서 계획했던, 그래서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도 쉽게 취득했다고 생각합니다.학점은행제 관련 상담 혹은 자격증 취득 방법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네이다 카드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한가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